임정희, 오늘 6살 연하 발레리노 김희현과 결혼 "새 시작 함께

임정희, 오늘 6살 연하 발레리노 김희현과 결혼 "새 시작 함께

자유시대 0 388 2023.10.03 14:02

가수 임정희(42)와 발레리노 김희현(36)이 결혼한다.

임정희와 김희현은 3일 서울 안전놀이터 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라리가 예식으로 진행된다.

임정희와 김희현의 결혼 소식은 지난달 15일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한 공연에서 만나 약 1년간 조용한 교제를 통해 서로의 먹튀검증 을 확인하였고, 10월에 그 결실을 맺게 됐다.

당시 임정희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3일, 임정희는 발레리노 김희현과 든든한 동반자로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기로 했다"라고 알리면서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 속에서 임정희는 연인 김희현과 함께 활짝 미소를 지으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는 임정희의 미모가 돋보인다.

특히 옆에서 임정희와 함께 미소를 짓고 있는 김희현의 모습 속에서 다정다감한 예비 신랑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임정희는 지난 2005년 '뮤직 이스 마이 라이프'(Music Is My Life)로 데뷔해 '진짜일리 없어' '시계태엽' '눈물이 안났어' '사랑에 미치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디바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뮤지컬, 드라마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지난해 뮤지컬 '프리다' 공연을 펼쳤다.

김희현은 국립발레단 솔리스트 출신으로, 지난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코미디언 신봉선의 데이트 상대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